콘텐츠 구매센터

Contents Purchase Center

구매 안내

고객들이 자주 찾는 회사 홈페이지나 회원사들에게 발송하는 뉴스레터에 전자신문 기사를 적극 활용하고 싶으십니까?
활용하고 싶어도 '콘텐츠 구입 비용이 비싸서' 또는 '콘텐츠 구매 방법을 몰라서'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셨다고요? 그렇다면 이제 좀 더 편리하게, 그리고 저렴하게 전자신문의 온라인 콘텐츠를 이용하십시오.

  • 이용기간 별 다양한 요금 체계

    전자신문이 IT업계의 온라인 콘텐츠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온라인 CP(콘텐츠 제공) 서비스 기준'을 새롭게 마련해 본격 시행에 들어갑니다. 전자신문의 '온라인 CP서비스 기준'은 이용 건수별, 기사 카테고리별, 이용기간 별로 다양한 요금 체계를 마련하여 고객들의 콘텐츠 이용 패턴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 중소 및 벤처기업을 위한 프로모션

    특히 저작권에 대한 인식부족이나 비용부담 등의 이유로 기사 콘텐츠의 활용을 꺼려왔던 중소 및 벤처기업들을 위한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 이들 기업들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전자신문의 전문 콘텐츠를 활용토록 배려했습니다.

  • 저작권법의 취지에 맞는 '온라인 CP서비스 기준'

    그 동안 일부 언론사가 처벌 또는 단속 위주로 자사의 콘텐츠를 관리하던 것과 달리 전자신문은 저작권법의 취지에 맞게 콘텐츠의 적법한 사용을 집중 홍보하고,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CP 서비스 기준'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전자신문의 온라인 CP서비스를 활용해 국내 IT산업이 불황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이를 통해 건전한 온라인 콘텐츠 유통문화가 정착되기를 기대합니다. 전자신문이 의욕적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CP서비스'에 IT 업계의 아낌없는 성원 부탁 드립니다.

문의메일 : onbiz@etnews.com / 담당자 연락처: 02-6925-6352

전자신문인터넷의 사전허가 없이 어떠한 매체에도 직,간접적으로 편집, 복사, 배포, 출판, 판매 등 각종 정보서비스 등에 사용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 관련 상세 내용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 홈페이지 (www.kona.or.kr)에 수록된 이용규칙 전문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안내

전자신문인터넷이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뉴스, 사진·도표 등 이미지, 오디오, 동영상 등 모든 정보의 저작권과 판권은 ㈜전자신문사와 ㈜전자신문인터넷에 귀속되며, 저작권법상 그 권리를 보호받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정보를 무단으로 사용하시는 경우, 그 범위와 관계없이 저작권 침해가 성립됩니다. 따라서 당사가 제공해 드리는 정보를 이용하시려면 다음 사항을 준수하셔야 합니다.

FAQ

ETNEWS 기사 콘텐츠 활용에 대한 구매, 일반원칙, 복제 및 공중송신 링크, 기타 사례들을 확인하세요!

기사 콘텐츠 구매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구매문의 페이지에 필요한 항목을 입력하여 신청하시거나 전화 02-6925-6352 또는 이메일(onbiz@etnews.com)로 문의하시면 담당자가 견적금액을 보내드립니다. 이후 계약을 진행한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사가격은 얼마인가요?
공급되는 기사의 양과 기사 콘텐츠가 표출되는 사이트의 성격 및 스케일에 따라 견적이달라집니다. 이에 따라 가격은 콘텐츠 구매페이지에 입력하시는 정보를 통해 ETNEWS저작권 담당자가 전화 및 메일을 통해 기사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기사공급 방식은 무엇이 있나요?

1. 직접 복사 방식 (Copy & Paste)직접 원하는 기사와 이미지를 복사하여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기사 단위로 이용하실 때 적합한 방식으로, ETNEWS에서 전달해드린 기사와 이미지를 원하시는 곳에 직접 게재하셔야 합니다.

2. 자동 전송 방식 (FTP 전송)ETNEWS서버에서 고객사의 서버로 기사와 이미지를 직접 전송하는 방식입니다. 계약 기간 동안 지속적인 기사 공급이 이루어질 때 적합한 방식으로, 시스템 초기 구축 과정만 거치면 이후에는 기사 전송 및 게재가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사용할 수 있는 기사의 형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한글기사텍스트,영문기사텍스트와 이미지가 있으며 동영상은 재생 url을 전달해 드립니다.

문의 및 상담

onbiz@etnews.com 02-6925-6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