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인텍은 설립 이래 설비관리시스템 분야만을 연구, 개발하고 구축해 온 해당 분야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CMMS/EAM 소프트웨어 전문회사로서 산업별로 특화된 설비관리 솔루션과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설비관리 솔루션의 대명사 M.ware는 국내 유수의 제조업체 및 한전 5개 발전사 등 국내 최다 사이트를 보유한 검증된 설비관리시스템으로서 이메인텍의 우수한 기술력과 다양한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설비관리의 베스트 프렉티스를 제공한다.
복잡해진 제조설비, 전반적인 자동화, 그에 따른 규모 확대로 인해 기업이 설비 전체의 운용 및 유지보수 상태를 파악하기 어려워지고 있다. 정확한 정비 업무 정보와 설비의 안정적인 운전과 예방 정비를 위한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
이러한 어려움을 겪는 업체를 위해 이메인텍(대표 염명일)은 일찍부터 설비관리시스템분야에 뛰어들어 ‘M.Ware’라는 걸출한 솔루션을 개발, 보급하고 있다.
이메인텍은 15년 이상 설비 관리시스템분야만을 개발하고 구축해왔다. 해당분야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미 수많은 유수기업들이 ‘M.Ware’를 선택하고 있다. 산업별로 특화된 CMMS228/ EAM 솔루션을 통해 해외 시장까지 진출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