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원테크는 1994년부터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ERP, 정보보안 등 다양한 사업분야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LG, 현대 등 국내 다양한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수년 간 베트남, 중국 등 해외 지역에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스스로 메일을 학습하고 판단하는 메일보안장비로 IT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2020년까지 전 세계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IT 기업으로의 도약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
“신규 업체보다 기존업체가 더 많은 보안 피해를 받을 수 있다. 의심 없는 무조건적인 신뢰에 돌을 던지는 게 해커들이다”
개인 메일에 들어온 스팸메일을 알지 못하고 눌러 피해를 보는 사례가 늘고 있다. 개인에게 발생한 일도 큰데, 기업에서 이러한 상황이 발생했다면 생각만 해도 아찔하다. 실제로 이러한 피해사례가 심심치 않게 등장하기도 한다.
국내 토종 소프트웨어 기업인 기원테크는 ‘시큐(SECU)’ 시리즈를 앞세워 이러한 피해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기원테크가 개발한 ‘시큐메일 클라우드(SCM CLOUD)’는 해킹메일과 APT 공격에 선제 대응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세간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기원테크는 창조와 기술, 사후관리, 신뢰를 기본으로 IT분야를 이끌어나가는 국내 소프트웨어 업체다. 1994년에 설립돼 현재까지 다양한 분야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맞춤 형태의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사무 전산화, 홈페이지, 그룹웨어, 시큐메일 등 기업이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해 파트너사의 효율성 향상에 매진하고 있다.